(주)성원공조

본문 바로가기

AL RAD > 제품소개 > AL RAD

1. RADIATOR

라디에터의 기능

라디에터는 냉각수와 대기와의 열교환을 통해 엔진을 냉각시키는 장치로서 열교환을 촉진 시키기위한 fan이 장착되어진다. 또한 제품의 경량화 및 최적화를 통해 차량엔진의 성능을 최적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특징

15~56mm의 다양한 core생산가능 성능의 최적화를 위하여 다양한 피치의 조정이 가능
고강도 내식성 향상을 위하여 알미늄 합급 적용

구성품

냉각수가 흐르는 tube와 tube를 연결해주는 header 및 tank로 이루어지며 그내부에는 고효율 합금의 알미늄 fin으로 구성되어있다.

2. CONDENSER

컨덴서의 기능

차량용

컨덴서는 자동차 엔진룸의 맨 앞에 위치하여 공기와의 열교환을 통해 컴프레서에서 전달된 고온 고압의 기체냉매를 차게 해 액체상태의 냉매로전환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컨덴서의 열교환은 에어컨 시스템상에서 차량의 내부에서 에바포레이터(Evaporator)에 의해 얻어진 열을 차량 외부로 방출시키는 것입니다.

가정용

에어컨 실외기에 위치하여 comp로부터 고온 고압의 냉매를 증기상태의 냉매로 응축시켜 고온 고압의 액상 상태로 변환시킨다.

제품의 특징

12~18mm의 다양한 CORE생산가능
내식성과 강성이 강한 알미늄 합금사용

구성품

라디에터와 같이 Radiator tube와 fin 그리고 여러 개의 튜부를 이어주는 header pipe로 구성되어있음.

3. HEATER

제품의 기능

엔진을 순환하여 연소시 발생된 열을 흡수한 냉각수가 히터 코어를 순환하는동안 TUBE와 FIN의 열교환에 의해 차실내에 더운 공기를 공급해주는 역할은 한다.

제품의 특징

U-TURM또는 ONE WAY TYPE 적용가능
내식성과 강성이 강한 알미늄 합금 사용

구성품

뜨거운 공기가 흐르는 tube와 tube를 연결해주는 header 및 tank로 이루어지며 그내부에는 고효율 합금의 알미늄 fin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표자 : 김충수   주소 :경기도 양주시 남면 감악산로 682
전화 031-866-8868~9   FAX 031-866-8809    이메일 posfit@naver.com
Copyright (C) SUNGWON All right reserved. admin